CAFE

댓글

뒤로

중국사람들은 진짜 자기나라가 최고라고 생각하는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미새 입니다 작성시간26.06.20 웅 나 영국에서 일하는데 주변에 아는 중국인 많거든 근데 진짜 중국이 개킹왕짱이라 생각해
    진짜 세뇌? 당한 것 마냥 ㅇㅇ
  • 작성자 라넌큘러스 작성시간26.06.20 장난아니더라.. 다들 중국 좋단말을 엄청 함ㅋㅋㅋ
  • 작성자 나는야대기만성형 작성시간26.06.20 강대국인건 맞는데 자기나라 노답이다 그러던데…내가 만난 중궈들은 그랫음
    물론 주로 해외에서 공부 오래하고 취업까지 한 애들이앗음..
  • 작성자 해삐해삐해삐해삐해 작성시간26.06.20 난 한국만한 나라없다고 생각하고 다시 태어난대도 동북아중엔 닥 한국 고를거긴한데.. 중뽕은 내가 중국인이라도 그럴거같아ㅋㅋㅋㅋㅋ
  • 작성자 Infp t 작성시간26.06.20 풍경이나 역사는 지네들꺼가 최고라고 생각하긴하드라 수원화성보고 뒷동산같다고 얘기들은 이후로 편견생김..
  •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0 나 아는 중남이 그랬는데 자기가 한국오던 시절에는 한국이 훨씬 좋았는데 십몇년만에 집갔다가(상하이 출신) 길 잃어버리는줄 알았대 너무 많이 바껴서 ㅋㅋㅋ 중국 미래도시인줄 알았대 앞으로 중국 엄청 발전할거 같다거 햇음 최고라고는 안햇지만.. 그날밤 gdp 얘기하고 했던거 기억나네 ㅋㅋ 해외로 나와있는 중국인들은 중뽕이 넘사는 아닌듯 아무래도 시야가 넓어지님가
  • 작성자 돈경씨 작성시간26.06.20 찐임 중화사상 장난아니야
  • 작성자 마피아 작성시간26.06.20 내가 만나본 중국인들은 다들 기본적으로 중뽕 대국뽕 차있던데
  •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6.20 중화사상 쩔
  •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20 외국물 먹은 중궈들은 오히려 반대도 많은데 현지 중궈들은 진짜 세뇌당한것처럼 그러더라 신기했음
  • 작성자 젤좋아딸기가 작성시간26.06.20 중화사상 장난 아니던데
    몽골이랑 북한까지 지네나라 땅이라고 표시된 지도 핸드폰 저장해서 들고 다니더라ㅋㅋ
    베트남 친구가 한인마트에서 쌈장 사왔는데, 거기에 중국어로 표기된거 보더니 이거 한국꺼 아니라 중국거라고 졸라 우기더라고....
  • 작성자 rhwytkxhfnfnfm 작성시간26.06.21 내 친구들은 없엇어
  • 작성자 하이디라오토마토탕 작성시간26.06.21 내 친구는 혐오함
  • 작성자 짱강쥐 작성시간26.06.21 내 친구는 중국 탈출하고 싶다고 하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