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중에 장애인은 1명으로 족하다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또당첨되고싶 작성시간26.06.20 회피하면 장애가 없어지나...검사받고 필요한 치료 받게해서 사회에서 살아갈수있도록 돕는게 부모역할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ndrick Lamar. 작성시간26.06.20 둘째 셋째는 여자라고?ㅋㅋ 더 답 없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20 아니 저정도로 애키우는데 신경안쓸거면 애를 왜낳아 굳이굳이 매매혼까지해서 애를 왜 낳느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해린 해아이에요 작성시간26.06.20 돈을 주고 사람을 사서 결혼할 정도면 가족이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거 아니야? 그럼 지가 만든 가족한테 헌신하고 보살펴줘야지.. 저게 뭐하는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규구흐 작성시간26.06.20 가족애 때문에 가족이 갖고싶엇던게아니라 정상성 유지하려고 만든거같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규구흐 작성시간26.06.20 근데 저런 1인분 못하는 친구들도 애국이라고할수가있나..사회비용이 더들어갈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찰빵찰깨빵 작성시간26.06.20 아 매매혼좀 못하게 막아 누가봐도 정상적인게 아닌데 왜 가만히 냅둬?사회 문제랑 사회적 비용이 더 나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0 매매혼의 결과ㅎ 사회적비용 천문학적으로 더 늘어남 등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21 국민세금으로 왜 매매혼지원해주냐고 ㅅㅂ 도태유전자 강제번식으로 생태계파괴만 시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