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아예 없는 여시들 있어???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이요ayo 작성시간26.06.21 그냥 아무생각이없음 우울의감정느낄려면 생각이 많아야하지않아? 내가 s라서 그런가싶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궁딩이이 작성시간26.06.21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소년 파도 작성시간26.06.21 루틴한거는 별로 우울하진 않은데그녕 만성적인 우울증은 있음ㅠ 우울감이라는 감정을 모른다는 여시들 진짜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더ㅓㄷ 작성시간26.06.21 나도;; 우울할 때 있지 뭐 일터에서 깨지거나 인간관계나 뭐 등등.. 근데 회복탄력성이 좋다고 해야하나 금방 ㄱㅊ아짐.. 씻는건 귀찮아서 재끼고 싶을 때 많은데 귀찮아도 해야지 뭐 버겁단 생각은 안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쪼쪼 나애 자근 키이새야 작성시간26.06.21 우울함은 없고 그냥 그 시간이 재밌고 운동할땐 힘들고 그래.. 그시간 지나면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리오내리오 작성시간26.06.21 우울증 없는데 그닥 또 바삐사는건아냐 몸 체력은 안좋은데 뭔가 잘버팀 희한하게 아 에너지가 좀 넘치는편인듯 그리고 죽고싶단생각한적 한번도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달 작성시간26.06.21 그냥 귀찮을뿐 씻고 눕거나 청소하고 누우면 기분 개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요 작성시간26.06.21 저런 일상이 버거우면.. 우울증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냥나라냥냥 작성시간26.06.21 증상이 2주이상 이유없이 지속되면 우울증 진단 받을 수도. 가벼운 우울은 누구나 있을 수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 준 수 작성시간26.06.22 본문이랑 진짜 동일함 깊생이 없어서 우울증도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발이치와와 작성시간26.06.22 우울증이 있다가(6년) 없어져서 확실히 느껴걍 힘들다는 감상을 안 함 피곤하긴 하네 이러고 누워서 폰 좀 하다가 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우보이 비밥 작성시간26.06.22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춘식 작성시간26.06.22 우울증 1도 없어 단순해서 더그러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야르 작성시간26.06.22 전혀 없음 할 거 개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아서 재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인상봉나에게로 작성시간26.06.23 없는데 귀찮긴해 ㅎ 그래도 행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쥑쮝쮝 작성시간26.06.23 저것도 못하면 우울증 맞는듯.. 진짜 살면서 기본적인것중에 제일 기본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