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람들은 .twt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9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뜨그덕 뜨그덕 작성시간26.06.20 은근히 지역별로 입맛차이가 남.. 나는 부산음식은 전체적으로 달달한 느낌이라서 유명하다는 집 밀면 국밥 족발 다 별로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93929 작성시간26.06.20 경상도쪽 살아봤는데 거기도 똑같음 지방사람들 맛집얘기나올때마다 왜 자기네 지역은 안그런척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고향만두 작성시간26.06.20 ㄹㅇ 대부분이 인스타감성으로 버무린.. 비싸고 노맛.. 근데 평이 왜이리 좋고 왜 웨이팅이 긴지 모르겠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르셰미술관 작성시간26.06.20 난 서울사람인데 서울음식 너무 맛있던데..음식점 여러개 있어서 골라가는 재미도 있고오히려 지방 여행 갈때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가 여시픽 빼고 네이버지도 후기 좋은 곳 갔을 때 실망한 적이 너무 많았던 것 같아 ㅠ근데 내 생각에 이건 기대치의 문제같긴해..멀리운전 + 숙소비까지 생각해서맛있지만 더더더더더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은 보상심리랄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단백두유우 작성시간26.06.20 서울 뿐 아니라 거의 대부분 그래 그냥 유명한 집을 좋아해 나또한 그렇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세오 작성시간26.06.20 요즘엔 유투브 이런거에 다 떠서 웬만한 맛집 다 웨이팅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토깽이 작성시간26.06.20 왜서울만 저렇다고 말하지 ㅋㅋㅋ 걍 대부분 다 저렇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21 근데 이런 글은 꼭 서울만 합법적으로 패도 되는거처럼 말하더라 지방 음식 다 개노맛 이러면 기분 엄청 나빠할거면서ㅋㅋㅋ 참고로 난 경기도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alindrome 작성시간26.06.21 2 왜저래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양있는상추쌈 작성시간26.06.21 진짜 맛집이란 건 뭘까나름 서울에서 맛있게 먹었던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1 서울에 유명한 국밥집 있다해서 갔는데...개 평범해서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 집이 있거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그 주변에 먹을데가 별로 없어서 그런거 같아 그냥 위치선점 잘한 곳인듯.. 동네 프차 국밥집가도 먹을 수 있는 맛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참치 작성시간26.06.21 지역을 떠나서 무지성 핫플 줄서기 맛알못같고 너무 한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1 상경한 지방인이라 그런가 뭐 맛있어보여서 가려해도 웨이팅 n시간이래 이거보면 숨이 턱 막혀서 가고싶지가 않아짐 ㅠㅠ게다가 맛집이래서 갔는데 쏘쏘인 곳도 많았어서 큰 기대가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26.06.21 서울이 인구가 밀집되어 있으니까 그러겠지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21 서울만의 문제는 아닌듯? 요즘사람들 다 저런 맥락임 긴글 안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