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사람들은 .twt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9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뜨그덕 뜨그덕 작성시간26.06.20 은근히 지역별로 입맛차이가 남.. 나는 부산음식은 전체적으로 달달한 느낌이라서 유명하다는 집 밀면 국밥 족발 다 별로였음
  • 작성자 393929 작성시간26.06.20 경상도쪽 살아봤는데 거기도 똑같음 지방사람들 맛집얘기나올때마다 왜 자기네 지역은 안그런척하지...!!!
  • 작성자 해태고향만두 작성시간26.06.20 ㄹㅇ 대부분이 인스타감성으로 버무린.. 비싸고 노맛.. 근데 평이 왜이리 좋고 왜 웨이팅이 긴지 모르겠는..
  • 작성자 오르셰미술관 작성시간26.06.20 난 서울사람인데 서울음식 너무 맛있던데..
    음식점 여러개 있어서 골라가는 재미도 있고
    오히려 지방 여행 갈때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가 여시픽 빼고 네이버지도 후기 좋은 곳 갔을 때 실망한 적이 너무 많았던 것 같아 ㅠ
    근데 내 생각에 이건 기대치의 문제같긴해..
    멀리운전 + 숙소비까지 생각해서
    맛있지만 더더더더더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은 보상심리랄까 ㅜㅜ
  • 작성자 고단백두유우 작성시간26.06.20 서울 뿐 아니라 거의 대부분 그래 그냥 유명한 집을 좋아해 나또한 그렇겠지
  • 작성자 행복하세오 작성시간26.06.20 요즘엔 유투브 이런거에 다 떠서 웬만한 맛집 다 웨이팅 있어
  • 작성자 아기토깽이 작성시간26.06.20 왜서울만 저렇다고 말하지 ㅋㅋㅋ 걍 대부분 다 저렇지않나
  •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21 근데 이런 글은 꼭 서울만 합법적으로 패도 되는거처럼 말하더라 지방 음식 다 개노맛 이러면 기분 엄청 나빠할거면서ㅋㅋㅋ 참고로 난 경기도민임
  • 답댓글 작성자 Palindrome 작성시간26.06.21 2 왜저래 ㅋㅋㅋㅋ
  • 작성자 교양있는상추쌈 작성시간26.06.21 진짜 맛집이란 건 뭘까
    나름 서울에서 맛있게 먹었던 거 같은데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1 서울에 유명한 국밥집 있다해서 갔는데...개 평범해서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 집이 있거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그 주변에 먹을데가 별로 없어서 그런거 같아 그냥 위치선점 잘한 곳인듯.. 동네 프차 국밥집가도 먹을 수 있는 맛이던데
  • 작성자 참참치 작성시간26.06.21 지역을 떠나서 무지성 핫플 줄서기 맛알못같고 너무 한심함
  •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1 상경한 지방인이라 그런가 뭐 맛있어보여서 가려해도 웨이팅 n시간이래 이거보면 숨이 턱 막혀서 가고싶지가 않아짐 ㅠㅠ게다가 맛집이래서 갔는데 쏘쏘인 곳도 많았어서 큰 기대가 안돼
  • 작성자 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26.06.21 서울이 인구가 밀집되어 있으니까 그러겠지 뭔
  •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21 서울만의 문제는 아닌듯? 요즘사람들 다 저런 맥락임 긴글 안읽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