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한동훈 “2030 대선 출마, 국민이 나를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장동혁은 정통성 이미 상실”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07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https://naver.me/xuFb9Rj1한동훈 “2030 대선 출마, 국민이 나를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장동혁은 정통성 이미 상실”일본 요리우리신문 인터뷰 오세훈·이준석과 협력 질문엔 “보수 재건 뜻 같으면 누구와도” “복당 목표지만 서두르지 않아” 한동훈 무소속 의원은 2030년 대선 출마와 관련해 “그 시점에 국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영내여자니까 | 작성시간 26.06.20 가세요 작성자우주여신 아이린 | 작성시간 26.06.20 머리나 심으세요 가발남도 대통령을 할 수 있나?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20 가짜는 필요없어 작성자런닝맨명탐정 | 작성시간 26.06.20 지 뚜껑 관리도 못 하는게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20 얘가 외국정상 만나는 상상만으로 존나 아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