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능검 취득한 아이돌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샌더 작성시간26.06.20 좋은 현상같아.. 아이돌들 역사 공부 해서 본보기가 되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슨가좍 작성시간26.06.20 대단하다 나 외우는거 진짜 못하는데 부럽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스타드 작성시간26.06.20 전효성이 진짜 멋져 피드백이 이렇게 완벽할 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토륭 작성시간26.06.20 우와 나 1달반 정도 공부하고 3급땃는데 1급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0 오우 직장인 2급따기도 빡셌는데 1급 대단 근데 진짜 딴 애들 별로 없구나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daLee 작성시간26.06.20 나도 직장병행으로 한달반정도에 1급땄는데여시들 그렇게 진입장벽 안높으니까한번쯤은 공부하고 따봐ㅜ 뿌듯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wpk 작성시간26.06.20 전부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지털이 작성시간26.06.20 나도 백수일때 한달 공부해서 1급 땄는데 달글 달리면서 공부하니까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C8킵고잉 작성시간26.06.20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이핑핑 작성시간26.06.20 이때까지 딴 자격증중에 공부하면서 제일 의미있었던 자격증임 한국인이라면 1급목표아니더라도 한번쯤 꼭 공부해봤으면하는 자격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심포차 작성시간26.06.20 나도 한 3주 바짝해서 1급 땄는데 달글 달리면서 따면 재밌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헐 달글도 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20 진짜 칭찬해 멋있다 더 널리 알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굿~ 나도 따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