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권보유율 17%에 긁힌듯한 일본 근황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0|조회수12,277 목록 댓글 8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72592




한국 와서도 돈 제일 안씀
(인도 중동 미국 유럽도 다 잘 쓰는데 일본만 저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에요 | 작성시간 26.06.20 에궁ㅋㅋㅋㅋㅋ돈없어서 못온다는말을 길게도하네 그러니 백엔샵같은 시장이 커졌지!!!!!!!! 중산층도박살나고 빈부격차 엄청나다죠
  • 작성자Guten Abend | 작성시간 26.06.20 거지~
  • 작성자여자누리 | 작성시간 26.06.21 그냥 한국 속국이나 해 ㅋㅋ 경상남도 일본시 정도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1 어쩌라고 마자화자브라자들아
  • 작성자빌딩숲을 뚫고 | 작성시간 26.06.21 헐.. 여권보유율 17퍼 좀 안쓰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