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다니면 어떨거같아?
-안에 티는 비슷한걸로 돌려입음
-세탁 잘해입고 땀냄새 안 남
-왜 그러냐고 물어보면 실용적인 게 좋다고 함
-번화가 나갈때는 저기에 살짝 키링달아서 꾸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이렇게 다니면 어떨거같아?
-안에 티는 비슷한걸로 돌려입음
-세탁 잘해입고 땀냄새 안 남
-왜 그러냐고 물어보면 실용적인 게 좋다고 함
-번화가 나갈때는 저기에 살짝 키링달아서 꾸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