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륙할때마다 위험해서 생명수당 붙는다는 우리나라 공항 작성자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완다쨩 작성시간26.06.20 바람 불면 이제 착륙 못할까봐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진스강해린 작성시간26.06.20 그 에어부산이 그래서 착륙 ㄹㅈㄷ로 잘한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잼잼 작성시간26.06.20 너무 흥미로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uhmm 작성시간26.06.20 와 진짜 흥미롭다...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휴머가터 작성시간26.06.20 우와 흥미돋…!!! 대단하다 기장님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앨리앨리엘리셩 작성시간26.06.20 1월달에 이착륙시에 창문 못 열게하던데 요즘도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탐나는 도다 작성시간26.06.21 예쓰..그래서 출발할때 창가석 앉는 의미가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20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