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세계에서 가장 걷기 좋은 도시 1위에 뽑힌 서울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20|조회수40,358 목록 댓글 8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세지놀이 | 작성시간 26.06.20 다른나라 가보면 넘 구리긴 해 골목도 많고 그 골목안에 대중교통 다니는데도 없고.. 보행자 길도 안 끊기게 넘 잘해놓음
  • 작성자치앙다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최고야 서울만큼 걷기 좋은 도시 진짜 드물어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21 ㅈㄴ 인정함 뭔 천마다 사람들 운동하라고 다 닦아놓고...그 천 걷다가 급똥 마려워도 에어컨 틀어진 간이 화장실도 많아서 바로 싸재껴도 됨.. 서울에서만 산 사람들은 다른 지역은 이조차 안되어있는거 모를수도 있어..
  •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21 서울 정말 좋아 아름답구
  • 작성자낼라오 | 작성시간 26.06.21 해외 나가 있는데 서울 진심 최고임
    걷고싶으면 걷기위해 차를 타고 나가야함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