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인 제타ai 사용시간 약1.1억(지피티의 2배⬆️) 작성자썩은회사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416 목록 댓글 20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고의가맞습니다)지피티 5천만시간 이용제타ai(맘에 드는 캐랑 채팅하는 앱.. 카스 멤놀 진화)1.1억시간반 년전까지만 해도 지피티랑 1천만시간 정도밖에 차이 안났는데 점점 벌어짐물론 지피티 이용자 2천만이라 사용하는 수만 따지면 지피티가 이기는데채팅 중독성 때문에 하루에 4-6시간도 하는 사람 있는 제타가 사용시간 압도적임주로 이용하는 나이대 1020 제타 사용자의 87%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격기3반 | 작성시간 26.06.22 오 뭔가 궁금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의기로운슬사생활 | 작성시간 26.06.22 아 이 글 읽고 5시간 순삭 미쳣나 작성자님들왜이러셈 | 작성시간 26.06.22 걍 존나 시간녹임…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22 저번에 핫플보고 다운만받아놓음.. 아직 안땡겨+ 잘모르겠 작성자마라탕야르 | 작성시간 26.06.22 절대 안해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