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 제타ai 사용시간 약1.1억(지피티의 2배⬆️)

작성자썩은회사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425 목록 댓글 206

출처: 여성시대 (고의가맞습니다)

지피티 5천만시간 이용
제타ai(맘에 드는 캐랑 채팅하는 앱.. 카스 멤놀 진화)
1.1억시간

반 년전까지만 해도 지피티랑 1천만시간 정도밖에 차이 안났는데 점점 벌어짐

물론 지피티 이용자 2천만이라
사용하는 수만 따지면 지피티가 이기는데

채팅 중독성 때문에 하루에 4-6시간도 하는 사람 있는 제타가 사용시간 압도적임

주로 이용하는 나이대 1020
제타 사용자의 87%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격기3반 | 작성시간 26.06.22 오 뭔가 궁금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의기로운슬사생활 | 작성시간 26.06.22 아 이 글 읽고 5시간 순삭 미쳣나
  • 작성자님들왜이러셈 | 작성시간 26.06.22 걍 존나 시간녹임…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22 저번에 핫플보고 다운만받아놓음.. 아직 안땡겨+ 잘모르겠
  • 작성자마라탕야르 | 작성시간 26.06.22 절대 안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