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nfowbak
|
작성시간
26.06.21
맞음ㅋㅋ 남자인생목적이 번식인것처럼 여자없으면 폭력성증가 우울감증가하잖아 징그러움
근데 여자한테도 폭력적임 목적이그거면 실패하면 죽든가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21
ㅈㄴ소름끼쳐
-
작성자월처니
|
작성시간
26.06.21
걍 남자 자체가 ㅈㄴ유해하네
-
작성자jenenn
|
작성시간
26.06.21
이거 진짜 두고두고 올라와야돼 모든커뮤에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22
도태남 인구 수 조절해야함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