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남자가 밖에 돌아다니면서 사고 치지말고 집에서 마누라나 샌드백처럼 때리라고 굳이 여자 접붙이는거임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62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식스테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fowbak | 작성시간 26.06.21 맞음ㅋㅋ 남자인생목적이 번식인것처럼 여자없으면 폭력성증가 우울감증가하잖아 징그러움
    근데 여자한테도 폭력적임 목적이그거면 실패하면 죽든가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21 ㅈㄴ소름끼쳐
  • 작성자월처니 | 작성시간 26.06.21 걍 남자 자체가 ㅈㄴ유해하네
  • 작성자jenenn | 작성시간 26.06.21 이거 진짜 두고두고 올라와야돼 모든커뮤에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22 도태남 인구 수 조절해야함 진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