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요양원, 요양병원은 포괄임금제
고강도 육체노동+3교대 근무해도 임금은 200만원대
경력 단절 + 나이 때문에 은퇴 후 직업으로 많이 선택하는데 일자리가 많지 않아 부당한 처우에도 계속 근무할 수 밖에 없는 구조
요양보호사는 포괄임금제 적용 안되지만 대부분 그냥 포괄임금제로 진행, 임금 제대로 지급하기 시작하면 보건 재정은 견딜 수 없어서 그냥 사람 갈아서 굴러가는 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듀가다니 작성시간 26.06.21 요양병원 엄청 비싸던데 보호사들은 정작 못받다니..
-
작성자월처니 작성시간 26.06.21 이나라에서 여초직장은 제대로 대우못받는듯..
-
작성자웅차차차 작성시간 26.06.21 ㅈ같다진짜로....
-
작성자빨래를개자 작성시간 26.06.21 10년 일한 분도 최저 가까이 받음 앞으로 노인인구 기하급수적으로 늘면 저런 돌봄인력들이 더더욱 절실해질텐데 국가에서는 처우개선에 대한 필요성을 언제쯤 느낄지
-
작성자779682637 작성시간 26.06.21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