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twt 작성자로살리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온제냥 작성시간26.06.20 여기 맛있음ㅜㅜ 사다놨다 에프 돌려도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뚱이 작성시간26.06.20 맛있어... 기본도 맛있렀고 초코 초코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기닭도리탕 작성시간26.06.20 맛잇겟다 평일 점심에 사람 많아?? 가보고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tabricks 작성시간26.06.20 솔직하게 별로임.. 한국에 베이글 맛집이 없어 다 베이글이 아니라 한국식 달달한 빵처럼 됨..ㅜ 왜 베이글을 다 저렇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클 빼주세요 작성시간26.06.20 222 그렇게 맛있지도 특별하지도 않았어 그리고 일단 베이글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담. 작성시간26.06.20 걍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락스 작성시간26.06.20 정통 베이글은 아니긴 한데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하트비트 작성시간26.06.20 머 갓나왓을땐 맛잇을지모르겟는데대부분 식엇을때 구매하게되는데별로 맛없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6.20 좀 질기던데. 쏘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돼지는행복하다 작성시간26.06.21 겨울에 갓나온거 호호 불어가면서 먹으면 그어떤 빵보다 제일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21 런베뮤보단 낫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1 기본 무화과 시금치 존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프더메뉴 작성시간26.06.21 존맛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냨 작성시간26.06.21 존나맛있음 매장좀 더지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어사만다 작성시간26.06.21 여기 ㄹㅇ 그냥 그럼.. 다 깔아두고 팔아서 위생 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22 오 개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