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내꺼여요 작성시간 26.06.21 디오디너리 글리코릭 애시드 7% 엑스폴리에이팅 토너<이거 맞아? 그냥 이거바르고 로션바르면되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런닝천재왈 작성시간 26.06.21 로또1등내꺼여요 맞아맞아 난 사서 처음에 1번만 닦토하고 좀 쎄서 그다음부터는 다이소 안사분개 사서 갈아끼워서 뿌려! 그거 호환됨. 그리고 첨 받았을때 겨랑 사타구니 그리고 모공각화 심한부분 닦토추천 살결달라짐
-
작성자acquaesale 작성시간 26.06.21 태닝 만병통치약같음… 여드름 등부터어깨까지 흉이 되게 심했는데 물놀이해서 2-3년 주기적으로 싹 태우니까 매끈해졌어;;;
-
작성자그만누워 작성시간 26.06.21 크림에 아젤리아 좀 섞어서 얼굴에 바르는데 손에 남은걸로 팔 문질러줬더니 많이 들어감
-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 26.06.21 오신기하다 내주변은 살빠지니까 좀 줄어들었던적도 있고 나는 그 정준 손장갑? 그거랑 세타필중에 되직한거 크림 계속 썼더니 엄청 줄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