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신입 피자 때문에 퇴사한다...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20|조회수32,113 목록 댓글 182

출처: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신입 피자 때문에 퇴사한다... (블라블라)
https://www.teamblind.com/kr/s/daM4jN2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끼르 | 작성시간 26.06.22 똑똑하다 잘 도망쳤네 불문율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 작성자닭볶음1탕 | 작성시간 26.06.22 이건 퇴사감이지 상황 다 써놓고도 이유를 모르네 ㅋㅋ
  • 작성자이기상과이맘으로 | 작성시간 26.06.22 저거 캡처해서 실업급여 신청하거라 신입이여
  • 작성자곧곧 | 작성시간 26.06.22 병신새끼 그냥 쳐먹지말지 뭔 ㅅㅂ
  • 작성자어쩔티비욘세 | 작성시간 26.06.22 병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