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신입 피자 때문에 퇴사한다...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20|조회수32,113 목록 댓글 18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Blind]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신입 피자 때문에 퇴사한다... (블라블라)https://www.teamblind.com/kr/s/daM4jN2R블라블라: 신입 피자 때문에 퇴사한다...점심에 직원들끼리 피자시켜먹자고 해서신입이 메뉴주문 받아서 피자를 시킴근데 사무실에서 2번째로 높은 선임이 배달온 피자를 보더니'이거 치즈크러스트 추가 안했어? 내가 하라하지 않았www.teamblind.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끼르 | 작성시간 26.06.22 똑똑하다 잘 도망쳤네 불문율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작성자닭볶음1탕 | 작성시간 26.06.22 이건 퇴사감이지 상황 다 써놓고도 이유를 모르네 ㅋㅋ 작성자이기상과이맘으로 | 작성시간 26.06.22 저거 캡처해서 실업급여 신청하거라 신입이여 작성자곧곧 | 작성시간 26.06.22 병신새끼 그냥 쳐먹지말지 뭔 ㅅㅂ 작성자어쩔티비욘세 | 작성시간 26.06.22 병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