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만 여혐있지 드라마에는 문제가 없다면서 여시에서도 소비되고있는 드라마 <참교육> 작성자블루투스키보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루투스키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본 글을 스크랩한 이유는 몰랐던 사람들이 알았음 해서 & 보면서 여혐을 인지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서 입니다! 부털 사유인 '저격'의 범위가 생각보다 넓으므로 각을 잘 재서 댓을 달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하는거흉내도못내겠어 작성시간26.06.20 난 여혐 잇는거 몰랏는데 걍 2화 초반에 끔.. 이딴 냅다 줘패기만 하는 폭력적인 드라마를 재밋다고 보는게 휘안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여혐있다니 볼 일 더더욱 없겠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똥벨러 작성시간26.06.20 걍 자체적으로 언금했으면.. 될리 없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날애플파이 작성시간26.06.20 주변에 좋다하는 사람들 모아보면 진짜 전형적임(n)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골미역국 작성시간26.06.20 모를수가있나 근데? 김남길도 거절해서 화제됐었는데.. 내주변은 보는사람 없어서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카놉 작성시간26.06.20 그냥 혼자 보면 될텐데 꼭 문제 없는데? 하면서 전시하고 영업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좀주세요돈 작성시간26.06.20 도대체 쓸데없이 왜 문제가 될 그런 내용을 넣어서 만들까? 논란 넣어서 관심받고 싶은건가? 그냥 실제 있는 교권침해 내용만으로 만들어도 100화는 만들겠구만 나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20 안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허운 작성시간26.06.20 여시에서 핫플 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시하면서 모를수가 있나?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귀여워 작성시간26.06.20 난 안볼건데 주변 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송의 프리렌 작성시간26.06.20 여시에서 소비하는거 보면 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루루루루루루 작성시간26.06.20 진심 나빼고 다 봐 내주변 ㅉ 자게에도 겁나 올라와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칼렛 조한선 작성시간26.06.20 볼 생각도 없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20 트윗에서도 욕밖에 없더만 각색하는 작가들 ㄱㅊ은 사람들 붙었다더니 욕만 ㅈㄴ 먹던데요 진기주 악플 장난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동탁 작성시간26.06.21 이런 감성 좋아하는 사람한테 편견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dnesday 작성시간26.06.21 한남감성 보는 사람이라 목소리도 개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