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상대가 아니라는건 보통 안다는 신민아..jpg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라다맥파든 작성시간26.06.20 이런.. 안맞는 지인이랑 오늘 놀면서 재밋엇는데 이글보고 정신차려요 ㅎ.. 도파민off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쉽핥킵고잉 작성시간26.06.21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시렁씨부렁 작성시간26.06.21 공감 이성관계든 동성친구관계든 다 느껴봄 그리고 그 끝은 파국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정품 작성시간26.06.21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잘풀린다모든걱정쓸데없다! 작성시간26.06.21 영지 겹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21 ㅁㅈ 친구야 뭐 안맞으면 가끔만 보면 되는데 배우자는 평생 매일 보고 살거라고 생각하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프제여시 작성시간26.06.21 이거 너무너무 공감.. 좋은 사람인것도 알지만 저사람이랑 나랑 좋은관계가 아닌것도 알더라 특히 후자가 더 명확한듯? 좋은건 흐릿한데 안좋은건 뚜렷한 느낌!재밌는 친구 사겨서 신나게 놀고 자주보고 그랬는데 집오고나면 뭔가 찝찝했는데 1년도 안가서 멀어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성과 능력 작성시간26.06.21 어른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26.06.21 맞아 여자들 촉 좋은데 남들처럼 결혼 못할까봐 못혼될까봐가 무서워서 갑자기 촉 개무시 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 작성시간26.06.21 ㅇㅈ..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루봇 작성시간26.06.21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집찾아 삼만리 작성시간26.06.21 진짜 맞는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브갖고싶다 작성시간26.06.21 공감... 주위에 장기연애하다 헤어지고 3개월 6개월 만나고 바로 결혼하는 친구들 꽤 있는데 본인 말로는 이 사람이다 확신이 든다고는 하지만...ㅎ 조급함 때문에 그냥 자기자신을 세뇌하는 것 같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