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21 사실적시는 없애야 ㄱㅊ은법아닌가ㅋㅋ 연예계 범죄저지른놈 한바가진데
가해자들이 피해자고소할때 사용하는법이고 나쁜놈 고발도못하는법 언제까지 피해자보호타령하면서 둘건지.. 2차가해방지법을 따로만들든지 피해자공격하는데 쓰이고 가해자보호하는데 쓰이고있는데
성희롱하는놈들이나 민주항쟁모욕하는놈들이야 백번처벌받으면좋지 근데 팬들도 그냥 자기보기에 악플같은거 다넘기기도하고 누가봐도 반사회적인짓해서 비판받은사람도 댓글단사람 다 고소한적 많은데(매국노새끼 이딴거도 고소함) 행정낭비는 무조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