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이혼해 아빠랑 사는 애라 저 모양"…고1 알바생 울린 피자 가게 부부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윌리엄브게로 작성시간26.06.20 사람이 아니네 어떻게 어른이 애한테... 할말 못 할말 구분도 못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봉칠 작성시간26.06.20 지들은 부모 두쌍 있는데도 저딴 인격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런개같은 작성시간26.06.20 마음 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20 ㅋㅋ그사람은 부모가 없었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크초코 쿠키 작성시간26.06.20 부모 둘다 있으면 뭐하노 가정교육 똑바로 안시켜서 저런게 나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순한툥후이 작성시간26.06.20 얼마나 좋은 부모 밑에서 커서 저딴말을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ㅍr링 작성시간26.06.20 어른이 왜 저래 나이를 똥구멍으로 처먹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될거니가출발 작성시간26.06.20 야 나라 팔아먹는 새끼들은 부모가 없어서 그랬냐 인성보소? 그것도 미성년자한테 쪽팔린줄 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아 너무 마음 아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20 부모 둘다 있는 사장은 왜 저렇게 컷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됐고 작성시간26.06.20 어른이 되가지고 진짜 한심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빡치지마 작성시간26.06.20 어른아님 ㅅㅂ. 상처받은 친구 너무 안쓰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성존나극혐 작성시간26.06.20 아동학대아님?저런건 처벌좀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밤 작성시간26.06.20 인성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20 별 미친것이 다있네 한부모가정이 특이한것도 아니고 사회에 얼마나 많은데 저딴말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1 미친거아니야?????? 어른이라고 할 수 있어? ㅅㅂ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햄통령 작성시간26.06.22 저 씨발새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