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무대 재밌다는 반응 많은 코르티스 레드불 무대 작성자상추|작성시간26.06.20|조회수26,294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상추레드불 주최 댄스 배틀 무대에서레드레드, 영크크, 고 이런거 부름마틴이 특히 사기라는 반응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긍정충이되어라 | 작성시간 26.06.21 끼가 중요하긴 하다 작성자콧물줄줄주륵 | 작성시간 26.06.21 쟤네들 10년뒤에도 20대라며 젊어서 어네지 넘치나봄 작성자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짜 어리구나 다들 날라다니네 작성자먼턴 | 작성시간 26.06.21 어우 잘뛴다 관절 부럽다 춤진짜 빡세게추네 작성자폴 아트레이디스 | 작성시간 26.06.21 뒤에 댄서들 있으니까 같이 즐기는 연출 너무 잘한듯 개잘놀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