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망돌 팬싸 가본적 있는 여시들 달글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렛츠두잇어게인 작성시간26.06.20 팬은 아니고 집 근처에서 하길래 그냥 가봤는데.. 연예인처럼 안생겼고 팬도 있긴했는데 외국인팬들이 더 많더라
  • 작성자 차서원 작성시간26.06.20 돌이 그정도까지 짜친다고...?와우
  • 작성자 그곳에나는 얼마만큼 울었는지 작성시간26.06.20 아이돌은 아니고... 예전에 잘나가다가 지금은 지역공연 클공 활동하는 가순데...
    한때는 공연보고 고맙다고 쫌쫌따리팬들 차태워서 식당가서 밥사줌;
    친목하기싫어서 공연 몰래갔다가 스토리에 올리면 와줘서 고맙다고 디엠와서
    혹시 영상찍은거 있으면 보내달라고하고ㅋㅋㅋ
  • 작성자 소괷이슷택기 작성시간26.06.20 나는 아이돌은 아니였지만ㅋㅋㅋㅋㅋ
    사장님 번호 아는건 기본이고 사장님이 콘서트 일정미리알려줌ㅎ 나올수있는지 알아야되니까!
    선물준다그러면 사장님이 받으러 나옴...ㅎ
    가수랑은 좀 옛날이라 메일도 주고받고 ㅋ
    약간 큰 방송프로그램이였는데 당첨 안됐다니까 가수가 내자리빼줌...ㅎ
    나 일잇어서 행사같은거 안오면 무슨일 있는지 물어봄ㅋ
    바빠서 공연만보고 튀엇는데 집에 갈때 나 안보이니까 나는 어디갓냐고 물어봄ㅎ
    진짜루....
  • 작성자 아니뭔다있는닉네임이래 작성시간26.06.20 수능 끝나고 할거 없어서 망돌 쫓아다니는 친구들이랑 같이 망돌멤 하나 잡아서 댕김
    회사 사람이 우리 스텝이라고 들여보내줘서 공연 보고.... 스케 잡히면 문자로 보내주면서 올거냐고 물어봄.... 같이 밥도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는 알바 하는데랑 회사가 가까워서 멤버랑 맞담도 핌 ㅅㅂ 가지가지 ㅋㅋㅋㅋ
  • 작성자 나냐야아 작성시간26.06.21 망돌은 아니고..밥 사줘서 1:1로 밥 먹었음
  • 작성자 dadaunm 작성시간26.06.21 아니..그럼 망돌 탈덕?도피?는 어떻게 해야 해??
    걍 잠수타고 마는 건가? 망돌이 먼저 망하나..?
  •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21 팬싸 1장사면 거의 다 당첨. 혹시 모르시까 2장살까했더니 다른팬이 정말 사랑하는구나 이럼
  • 작성자 코코팝스 작성시간26.06.21 아 댓글 겁나 흥미돋이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장장매장 작성시간26.06.21 미안해서 탈덕도 못하겠다
  • 작성자 딸기무화과잼 작성시간26.06.21 나는 엄마 지인분 아들이 얀습생이라 해서 같이 가족들끼리 밥먹은적 있어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