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소괷이슷택기작성시간26.06.20
나는 아이돌은 아니였지만ㅋㅋㅋㅋㅋ 사장님 번호 아는건 기본이고 사장님이 콘서트 일정미리알려줌ㅎ 나올수있는지 알아야되니까! 선물준다그러면 사장님이 받으러 나옴...ㅎ 가수랑은 좀 옛날이라 메일도 주고받고 ㅋ 약간 큰 방송프로그램이였는데 당첨 안됐다니까 가수가 내자리빼줌...ㅎ 나 일잇어서 행사같은거 안오면 무슨일 있는지 물어봄ㅋ 바빠서 공연만보고 튀엇는데 집에 갈때 나 안보이니까 나는 어디갓냐고 물어봄ㅎ 진짜루....
작성자아니뭔다있는닉네임이래작성시간26.06.20
수능 끝나고 할거 없어서 망돌 쫓아다니는 친구들이랑 같이 망돌멤 하나 잡아서 댕김 회사 사람이 우리 스텝이라고 들여보내줘서 공연 보고.... 스케 잡히면 문자로 보내주면서 올거냐고 물어봄.... 같이 밥도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는 알바 하는데랑 회사가 가까워서 멤버랑 맞담도 핌 ㅅㅂ 가지가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