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후배남 업무메일 진짜 날것의 말투?로 씀 작성자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쨔라 작성시간26.06.22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캘란지 작성시간26.06.22 부장급들이 잘 저러던뎈ㅋㅋㅋㅋ 난 너무 웃김.. 내 소소한 즐거움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극혐 작성시간26.06.22 나 약간 저렇게 말하는ㄷㅔ...고쳐야되는데 아직도 존나 철딱서니 없음 내가 생각해도...좀 더 멋진 직장인체 도전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22 개웃긴뎈ㅋㅋ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