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외향이라 힘든 달글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밥알없는식혜로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이라 힘들다는데 본인이 외성내향인 거 왜 밝히냐고. 나는 혼자있고 싶지만 사람들이 나를 자꾸 찾는 로판소 여주인공 같은 사람이다 자랑하려고 댓글 다는 거임? 제발 따로 외성내향글 파서 나가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아샷추 작성시간26.06.21 내성내향인데 사람들한테 관심없고 어울리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어울리고 싶지가 않음.. ㅋㅋ 그냥 혼자가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26.06.21 외로움타고 사실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거 좋아하는데 사회적스킬부족이라 뚝딱인거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힛히힛 작성시간26.06.21 나 내성외향이라 사람들 너무 좋은데 맨날 뚝딱대고 노잼이라 사람들 만날때마다 현타오고 우울해져.. 근데 또 만나는거 좋아해. 근데 만나자고 하기도 무서워하는데 너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개용기내서 그나마 친해진 사람들 있긴한데.. 나는 아는 사람들 많은 사람을 영워히 시기하고 질투하고 부러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21 ㅋㅋ나도 내성외향인데 댓글 다 받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6.06.21 외성내향이면 이 글에 자기 외성내햔이라고 안할듯 그게 사회성 아닌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롤롤로롬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달글 있었으면 좋겠다 타고난성향은 사람들이랑 어울리고 말하는거 좋아하는데 사람이 안 붙어서 개현타오는 삶 살고있음ㅠ 사회성좋은사람들 모델링하고 책도 읽고 상담도받고 메타인지 키우려고 해도 자연스럽게 잘 안되더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통이는행복해 작성시간26.06.21 22334445556666566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밥알없는식혜로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 달글 파지면 1등 나할래 저요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체휴일 작성시간26.06.21 댓글에 외성내향이라는 사람들 진짜 어쩌라고다 ; 외성아닐듯ㅋㅋㅋㅋ분위기파악을 이렇게 못하는데 외성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21 외향 찐따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프제여시 작성시간26.06.21 그냥 내향적인 애들은 잘 지내는데.난왜 못지낼까 생각해보면 남들과 잘 어울려지내고싶단 욕심을 포기 못해서인듯...ㅠㅜ 걍 포기하니 편한데 또 주변에 사람 많은 애들 보면 부럽고 그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뀰슐 작성시간26.06.21 외성내향인지 내성외향인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즈반이웨다래 작성시간26.06.21 모임 만남 이런게 힘들어 ㅋㅋ 이러면 안된다는 걸 알거든?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고 노력해야 하는건 아는데 맨날 누워있으면서 아 이러면 안되는데.. 이럼ㅋ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endingismine! 작성시간26.06.21 ㄴㄷ…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만나면 또 힘들고지쳐ㅠ 3명 4명 작게만나는건 좋은데 사람많아지면 너무힘들고 걍 입다물고리액션만하다가 집에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믓재이틈메이러 작성시간26.06.21 내성 내향의 세계로 오세요 이너피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set 작성시간26.06.21 나구나 내성외향 ㅎ 요즘들어 자주 현타 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