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성외향이라 힘든 달글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밥알없는식혜로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이라 힘들다는데 본인이 외성내향인 거 왜 밝히냐고. 나는 혼자있고 싶지만 사람들이 나를 자꾸 찾는 로판소 여주인공 같은 사람이다 자랑하려고 댓글 다는 거임? 제발 따로 외성내향글 파서 나가줬으면
  • 작성자 망고아샷추 작성시간26.06.21 내성내향인데 사람들한테 관심없고 어울리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어울리고 싶지가 않음.. ㅋㅋ 그냥 혼자가 좋아요
  • 작성자 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26.06.21 외로움타고 사실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거 좋아하는데 사회적스킬부족이라 뚝딱인거 ㄹㅇ
  • 작성자 히힛히힛 작성시간26.06.21 나 내성외향이라 사람들 너무 좋은데 맨날 뚝딱대고 노잼이라 사람들 만날때마다 현타오고 우울해져.. 근데 또 만나는거 좋아해. 근데 만나자고 하기도 무서워하는데 너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개용기내서 그나마 친해진 사람들 있긴한데.. 나는 아는 사람들 많은 사람을 영워히 시기하고 질투하고 부러워해...
  •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21 ㅋㅋ나도 내성외향인데 댓글 다 받음 ㅠㅠ
  •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6.06.21 외성내향이면 이 글에 자기 외성내햔이라고 안할듯 그게 사회성 아닌감
  • 작성자 도롤롤로롬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달글 있었으면 좋겠다 타고난성향은 사람들이랑 어울리고 말하는거 좋아하는데 사람이 안 붙어서 개현타오는 삶 살고있음ㅠ 사회성좋은사람들 모델링하고 책도 읽고 상담도받고 메타인지 키우려고 해도 자연스럽게 잘 안되더라ㅠ
  • 답댓글 작성자 야통이는행복해 작성시간26.06.21 223344455566665667
  • 답댓글 작성자 밥알없는식혜로 작성시간26.06.21 내성외향 달글 파지면 1등 나할래 저요저요
  • 작성자 대체휴일 작성시간26.06.21 댓글에 외성내향이라는 사람들 진짜 어쩌라고다 ; 외성아닐듯ㅋㅋㅋㅋ분위기파악을 이렇게 못하는데 외성이요?
  • 답댓글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21 외향 찐따일듯
  • 작성자 잇프제여시 작성시간26.06.21 그냥 내향적인 애들은 잘 지내는데.난왜 못지낼까 생각해보면 남들과 잘 어울려지내고싶단 욕심을 포기 못해서인듯...ㅠㅜ 걍 포기하니 편한데 또 주변에 사람 많은 애들 보면 부럽고 그럼ㅋㅋㅋ
  • 작성자 귤뀰슐 작성시간26.06.21 외성내향인지 내성외향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 아즈반이웨다래 작성시간26.06.21 모임 만남 이런게 힘들어 ㅋㅋ 이러면 안된다는 걸 알거든?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고 노력해야 하는건 아는데 맨날 누워있으면서 아 이러면 안되는데.. 이럼ㅋㅋㅋ ㅠㅠ
  • 작성자 Happyendingismine! 작성시간26.06.21 ㄴㄷ…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만나면 또 힘들고지쳐ㅠ 3명 4명 작게만나는건 좋은데 사람많아지면 너무힘들고 걍 입다물고리액션만하다가 집에옴
  • 작성자 믓재이틈메이러 작성시간26.06.21 내성 내향의 세계로 오세요 이너피스
  • 작성자 sunset 작성시간26.06.21 나구나 내성외향 ㅎ 요즘들어 자주 현타 옴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