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직/취업을 앞 둔 여시들은 남자 안 만나면 좋겠다

작성자땅고소콩|작성시간26.06.20|조회수3,917 목록 댓글 9

사주쟁이한테 들었던거 gpt로 정리해봤스

 


여자 사주에서 직장운과 연애운은 같은 ‘관성’ 기운을 쓴다고 본다.
취업·이직 시기에는 이 기운을 한쪽에 집중하는 게 유리하다.
연애를 병행하면 감정 소모로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다고 해석한다.
그래서 중요한 커리어 전환기에는 연애를 신중히 보라는 조언이 나온다.

 

근데 실제로 남친이랑 헤어지고 이직 성공한 친구 몇 명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gksoecn | 작성시간 26.06.20 저거뿐만아니라 중요한 목표ㅜ앞뒀을때 연애안하는게 좋긴하지
    정신 뺏기니까 정신 시간 돈 다 뺏기는..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20 넵!
  • 작성자제로유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내친구도 남친이랑 헤어지고 개잘풀리더라...
  •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21 나 사주에서 남자운 들어올때마다 실제로 남자 한명도 없었는데 대신 일이 개들어옴ㅋㅋㅋㅋㅋ 성과 A+받고 일로 다 풀음…
  • 작성자UMN-155 | 작성시간 26.06.21 회사 옮길때마다 헤어지는 여시있어? 난 신기하게 이직하면 한 두달 있다가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