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 이 옷이 아무리 핏이 좋아도 키크고 마른 여자들한테나 이쁘겠지😢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57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듀가나디,,

핏 이쁘기로 유명하다는 청바지


쟤네는 모델이니까 어울리겠지~
서양인들이나 어울리지
동양인은 안어울려

키크고 마르고 이쁘고 어쩌고하니까
핏 이쁘겠지
일반인들은 어쩌고 저쩌고
내가 입으면 저쩌고 저쩌고

그러다 최근

키 165cm에 살도 붙었다는 켄드릭 라마가
같은 바지를 입고 슈퍼볼 등장
tmi 여성용 29사이즈를 입었다함


나오자마자 구글 검색량 5000%를 넘으며
엄청난 히트
공연보는데 바지핏 좋은게 너무 잘보였다는 반응 속출
셀린느 플레어 진뿐만 아니라
나팔바지 자체가 트렌드가 될거같다는 반응


모델컷만 나왔을때 반응

165cm 켄드릭 라마가 입었을때의 반응



키크고 말라야만 핏 좋은거 아니니까 입고싶은거 입어야지 싶어서 쓴글


https://youtu.be/E9QBZNT8XfU?si=XM6xvE29Y4woOunh


마무리 뭔가 애매하니까 슈퍼볼 공연이라도...

본인 인생에서 최고의 10초였다던
슈퍼볼에서의 세레나 윌리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렇구너 | 작성시간 26.06.21 3…
  •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21 켄드릭이 29들어가는것도 충격이다ㅋㅋ
  • 작성자가나디가나디골든오오오 | 작성시간 26.06.21 여시에 옷 물어보면 안되는 이유처럼 흘러가네;; 입고싶은거 입자
  • 작성자나 바개민 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21 하... 여시들아 이 글의 뜻이..아니다 됐다 나만 깨달았음 됐지뭐
  • 작성자퇴비 | 작성시간 26.06.21 핏이 예쁘든 아니든 쟤도 입는디... 핏예쁘다 소문난 저 바지 소화안되면 다른바지도 소화못할텐데 연예인이나 예쁘다 누구나 예쁘다 이런소리가 의미있나.. 걍 입을수 있는거 입고 사세요.... 여시가 후퇴하는건지 연령대 올라가면서 고집센 사람들이 느는건지... 모르겠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