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 초보운전달글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직접 캡쳐함 스압주의

작성자뿌요뿌요쭈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다팝콘콘 작성시간26.06.21 나 일년반넘었는데 아직 초보운전 안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멍뭉멍멍이 작성시간26.06.21 난 초보때 티맵 모의주행으로 달달 외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끼어들기 못해서 다른길로 안내해주면 식은땀 줄줄 나고ㅎ
  • 작성자 챠차챠차차 작성시간26.06.21 나도 달글가야겟다 ㅜㅜㅋㅋㅋㅋ아직 연수중인데 ㅠㅠ
  • 작성자 김메갈련 작성시간26.06.21 나 2년 반됏는데
    대시보드에 초보운전겆고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리고 평행주차 안하구..걍 좀 일찍가고 좀 걸어도 넓은 주차장에 대 ㅜㅜ
  • 작성자 시간많으시네요 작성시간26.06.21 나도 초보때 주유구 연다고 본넷 열고 왜 안열려있지? ㅇㅈㄹ하면서 다시 열었음 ㅅㅂㅋㅋㅋ 본넷 열린것도 다음날 엄마가 보고 이거 왜 열고 다니냐고 해서 알았음 ㅎ
  • 작성자 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 작성시간26.06.21 초보때 진짜... 시동걸고 환기한다고 창문 열어놓고 그대로 출발했는데 핸들에서 손을 못 떼서 한겨울에 칼바람 맞으면서 운전했어. 한겨울 오픈카체험ㅠㅠ 하필 신호도 더럽게 잘 받아서 두배로 서러움
  • 작성자 재갭 작성시간26.06.21 하ㅠ한달뒤에 저도 달글 달릴게요…운전 무섭다…
  • 작성자 엠스톤퍼플러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운전한지 2년 됐는데 주말만 운전해서 아직도 초보딱지 4개 붙이고 다님 ㅠ
  • 작성자 탕볶밥 작성시간26.06.21 나는 초보운전때 회사 어르신들 모시고 식당 갔다가 주차 한거 못빼서 본부장이 대신 차빼고 운전해줌 ㅋㅋㅋㅋ
  •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1 초보 알아서 피해가고 주차도 대신 해주고(?) 은근 좋은거같아서 3년 채우고 뗌ㅋㅋㅋ

    2년 새 사고 세 번 나니까 회사에서도 회사차 못몰게했어 서럽 ㅠㅠ 그이후론 무사고라서 보험료도 할인받아요
  • 작성자 구름위를둥둥둥 작성시간26.06.21 내차로 운전한지 4일째... 아는 길을 돌아돌아 2시간이나 간다...^^
  • 작성자 아무튼즐기자 작성시간26.06.22 나1년째...후방주차못함 영원히전방주차중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