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초보운전달글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직접 캡쳐함 스압주의 작성자뿌요뿌요쭈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다팝콘콘 작성시간26.06.21 나 일년반넘었는데 아직 초보운전 안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뭉멍멍이 작성시간26.06.21 난 초보때 티맵 모의주행으로 달달 외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끼어들기 못해서 다른길로 안내해주면 식은땀 줄줄 나고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챠차챠차차 작성시간26.06.21 나도 달글가야겟다 ㅜㅜㅋㅋㅋㅋ아직 연수중인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메갈련 작성시간26.06.21 나 2년 반됏는데대시보드에 초보운전겆고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리고 평행주차 안하구..걍 좀 일찍가고 좀 걸어도 넓은 주차장에 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간많으시네요 작성시간26.06.21 나도 초보때 주유구 연다고 본넷 열고 왜 안열려있지? ㅇㅈㄹ하면서 다시 열었음 ㅅㅂㅋㅋㅋ 본넷 열린것도 다음날 엄마가 보고 이거 왜 열고 다니냐고 해서 알았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 작성시간26.06.21 초보때 진짜... 시동걸고 환기한다고 창문 열어놓고 그대로 출발했는데 핸들에서 손을 못 떼서 한겨울에 칼바람 맞으면서 운전했어. 한겨울 오픈카체험ㅠㅠ 하필 신호도 더럽게 잘 받아서 두배로 서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갭 작성시간26.06.21 하ㅠ한달뒤에 저도 달글 달릴게요…운전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엠스톤퍼플러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운전한지 2년 됐는데 주말만 운전해서 아직도 초보딱지 4개 붙이고 다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볶밥 작성시간26.06.21 나는 초보운전때 회사 어르신들 모시고 식당 갔다가 주차 한거 못빼서 본부장이 대신 차빼고 운전해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1 초보 알아서 피해가고 주차도 대신 해주고(?) 은근 좋은거같아서 3년 채우고 뗌ㅋㅋㅋ 2년 새 사고 세 번 나니까 회사에서도 회사차 못몰게했어 서럽 ㅠㅠ 그이후론 무사고라서 보험료도 할인받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위를둥둥둥 작성시간26.06.21 내차로 운전한지 4일째... 아는 길을 돌아돌아 2시간이나 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즐기자 작성시간26.06.22 나1년째...후방주차못함 영원히전방주차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