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기업들이 여자소비자 만만하게 보는 이유 알것 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58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98879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콜라가 부족해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왜저래..? 같은 맥락으로 아티스트가 볼 수 있는데에 문제제기하지 말라는 것도 이해안감 누구 주머니 불리는건데 문제를 걔가 봐야할거아냐.. 뭔 가부장제 막내 아들 대하듯이;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포포포포미닛 | 작성시간 26.06.21 호구가 착하다는 뜻으로 알고 있어서 그럼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21 뮤지컬도 마찬가지 몇년전에 미투 크게 터졌는데도 어느새 또 묻히고 소비해주고 있죠? 가격은 거기서도 더 오르고?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조금만 바이럴 돌려주면 오바쌈바 떨면서 자체홍보 다 해줌 심지어 마케팅 안한다고 팬들이 알아서 해줌 인력공짜로쓰고 좋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