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5,446 목록 댓글 1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00448000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정말좋아해 | 작성시간 26.06.21 존나싫어 양아치같은놈들 작성자행정안전부 | 작성시간 26.06.21 미친새끼들 진짜 작성자히히히행벅 | 작성시간 26.06.21 전쟁을 터키아이스크림처럼 하고있노 ㅡㅡ 작성자프로토타입 | 작성시간 26.06.21 지랄 빵빠레 울리네 작성자잼마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미국이란이스라엘 폭파시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