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5,444 목록 댓글 112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00448000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 정말좋아해 | 작성시간 26.06.21 존나싫어 양아치같은놈들
  • 작성자행정안전부 | 작성시간 26.06.21 미친새끼들 진짜
  • 작성자히히히행벅 | 작성시간 26.06.21 전쟁을 터키아이스크림처럼 하고있노 ㅡㅡ
  • 작성자프로토타입 | 작성시간 26.06.21 지랄 빵빠레 울리네
  • 작성자잼마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미국이란이스라엘 폭파시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