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혹시 복사뼈밑에 뼈가 하나 더 튀어나와있어? 그거슨 -부주상골 증후군

작성자그냥 그렇다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094 목록 댓글 196

출처 : 여성시대 급식디바



이렇게 튀어나온게 있다면 당첨~!



10%정도 확률로 나타남


쓸데없는 뼈한마디가 더 있는거임!



보통은 통증이 없는편!


123 형 중 심각한 한가지 형태만 수술한다구 함

이러케 복숭아뼈 밑쪽에 튀어나와있음



자각 못하고 살았으면 별문제 없다는 겁니다 ㅎ.ㅎ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은


인라인, 스키, 스케이트 등 특수신발 신을때


튀어나온 부주상골 눌려서 아픔


(다들 이런줄 ^^; 아니었군)


그 외 힐이나 구두 신을때 아픔 등등







보통은 일상생활에 지장없지만


가끔


발바닥 안쪽이 뭔가 찢어질듯 팽팽하고 아플때가있음!


(오래 걸었을 때 & 랜덤 발동)


이건 힘줄이 원래 주상골에 붙어있어야되는데



부 주상골에 붙었기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라구 함



힘줄길이는 정해져있는데 좀더 팽팽한 상황이라..



그래도 가끔 그러는거면 굳이 치료 안해도 괜춘..



그러나 통증이 지속된다면


발모양에 맞춘 전문깔창을 쓰거나


수술로 부주상골을 제거해버릴 수도 있음



확률 10~14%라든데 전에보니 여시에 많드라


+

그리고 부주상골증후군이면 평발인 케이스가많대


발도 더 잘 삔다구 함

그럼 20000



++

부주상골인 사람들이 사고로 발다치면

악세사리뼈가 위치가 어긋나면서 크게다칠수도있음

병원...필수


그리고 오래걸었을때 아픈게아니고 일상생활에서도 아프면 그것도 병원 가봐야해ㅜㅜ


일반인 발 / 부주상골 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띿우머띿우머띿우 | 작성시간 26.06.22 다 그런게 아니라고라
  • 작성자2833 | 작성시간 26.06.22 다 있는줄
  • 작성자목감기 | 작성시간 26.06.23 와 다있는게아니얶다고? 난 그래서 늘 신발이 진짜 예민그자체였슴 …
  • 작성자솔로극락왕생 | 작성시간 26.06.23 헐 우리 언니 발이잖아! 언니가 맨날 저기 아프다고 했었는데
  • 작성자즐거운 | 작성시간 26.06.27 new 헐 나야 ㄷㄷ 다 있는거 아니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