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4,028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54771?sid=104[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n.news.naver.com좆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하기너무싫어 | 작성시간 26.06.21 어??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21 씨발새끼들아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21 아오 이정신병자들아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21 왜 이 씨발새끼들아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