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韓中이 우리거 다 훔쳐갔다” 단단히 뿔난 일본…결국 이렇게까지 작성자세상의달빛|작성시간26.06.20|조회수17,616 목록 댓글 1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3071?sid=104“韓中이 우리거 다 훔쳐갔다” 단단히 뿔난 일본…결국 이렇게까지일본 국회가 자국에서 개발한 농산물 품종이 중국과 한국 등 해외로 유출되고 있다는 판단 하에 신품종 보호권을 강화한 법안을 통과시켰다. 19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중의원(하원)은 이날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구오락실5 | 작성시간 26.06.21 지들이 한 짓은 생각도 못하네 작성자뀨꺄꺼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아ㅋㅋㅋ 개웃기네 존나 징징거려 작성자똥돼지 | 작성시간 26.06.21 민첩하게 하라고 작성자메뚜기와여치와와 | 작성시간 26.06.22 우리 금캐간거나 내놔 ㅅㅂ 작성자비격진천뢰(飛擊震天雷) | 작성시간 26.06.22 민첩하게사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