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효연 : "라네즈 원이.."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98,958 목록 댓글 81

 

???

효연 바로 옆 자리에 십이층집(?) 고정출연자 곽범 ㅠㅋㅋ

 

 

라네즠ㅋㅋㅋㅋ

 

 

리센느 원이 : 네 선배님..?

 

 

곽범이 정정해주는데

칭찬에 심취해서 들리지도 않음 ㅠ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국지색 천향국색 | 작성시간 26.06.21 하 존나웃기네
  • 작성자컨텍스트 | 작성시간 26.06.21 효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0c0abutterkiss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라네즈면 발빠르게 리센느 모델로 광고찍는다
  • 작성자영원한건절대없어 결국에넌변했지 | 작성시간 26.06.25 아 효연 원래 이름제대로 안부르는걸로 존나유명했었지 이제 기억난다미친ㅋㅋㅋㅋ
  • 작성자꾸벅졸음숲 | 작성시간 26.06.26 엄마들이 꼭 저러는데 효연은 나이 들어서가 어니라 어렸을때부터 쭉 저랬던게 순수 재능인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