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기 기분대로만 사는 게 야생동물이지 인간이냐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7,007 목록 댓글 25

←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기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거리 클래식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21 뭐 근데 어린앤거같은데 어릴때 저런생각을 해봐야 아버지같은 생각도 할줄아는 어른으로 자라는듯 과정이라고 생각함 30 40 먹어도 저러면 성장을 제대로 못한거고...
  • 작성자보통졸맇때여시함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야생에서 살아갈 능력도 없다 멀까 인간은
  • 작성자고단백두유우 | 작성시간 26.06.21 이 만화 뭐야 ? 요즘 내가 하는 생각인데
  • 답댓글 작성자고단백두유우 | 작성시간 26.06.21 아 ㅇㄷ있네 ㄱㅅㄱㅅ
  • 작성자Emila | 작성시간 26.06.21 ㅔㅇఠࡇ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