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대표팀 월드컵 탈락으로 여론 안좋아서 대국민 사과까지 하는중....jpg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또1등백수가미래 작성시간26.06.21 대국민 사과까지 할 정도로 진심이구나 나라가 ㅋㅋㅋㅋ ㅜㅜ 근데 진짜 불쌍하긴했어 경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레인 트로이어드 작성시간26.06.21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준 작성시간26.06.21 ㄷㄷ 걸어와라 헤엄쳐와라도 아니고 오지말라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실액탄산수 작성시간26.06.21 튀르키예도 우리처럼 2002년 생각만 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6.06.21 우짜면 좋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eesop 작성시간26.06.21 격수들이….. 결정력이 진짜 없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뿌우우웅뿡 작성시간26.06.21 환송식..ㅁㅊ 어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21 아이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d 작성시간26.06.21 아니26인데 진출도 그동안 못한..? 헐 유럽예선을 통과해야하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쉐보레말티즈 작성시간26.06.21 경기력 처참하던데 지들끼리도 싸우고 패스도 안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