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et It Rain (Feat.김종완 of Nell) - 에픽하이 (2005)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1 목록 댓글 29

출처: 여성시대 hotmail






Let It Rain
0:59 ━━❚━━━━━━ 4:41
⇆ ⠀⠀⠀⠀⠀◃ ❚❚ ▹ ⠀⠀⠀⠀ ↻


니가 어딜가도 그누구를 만나도
아니라고 말해도 I Know
니가 어딜가도 그누구를 만나도
아니라고 말해도 I Know
TV를 켰다 끄고 걷다 멈추고
섰다가 눕고 모든게 뭔가 서툴고
시계를 바라보며 눈에
힘주었다가 풀고
날 비웃고 대답이 없는
벽과 다투고
검은 입술에 담배를 물고
라디오 슬픈 노랫말과 입맞추고
아무도 없는 거울 뒤편에
나를 채우고 미소를 겨우 지어내
밤에 부는 칼바람에
먹구름이 찢어질듯
붉은달 바라보면서 점점
미쳐질듯
잊혀질듯 한데 엄지손가락에
지문은
지워질듯 밤새 통화
버튼을 맴도는데
핸드폰에 그대 이름이 떠
떨리는 손에 그대 목소리가 들려
웃으며 온종일 집에 붙어 있었다고
지금 간다고 사랑한다고
But I know
Let it rain let it rain
흐르는 빗물에 흘러내린 눈물에
너의 더러움 모두 씻어줄게
Let it rain Let it rain
웃으며 다가온 너의 위선을
모두 씻어줄게
내리는 이 비에 아무도 모르는
나의 아픔을 묻어둔채
내리는 이 비에 조용히 부서진
너의 거짓을 묻어둘게
I know 알고 있어 말은 못해도
변해버린 네 맘을 오늘도 모레도
돌아오지 않는다는걸 매일
널 보내고
돌아서 꿈속에도 널 쫓아
난 목매고
아픈 내 맘의 눈물로 비를 내리고
비로 너의 과오를 씻으려 손 내밀고
웃으며 감싸도 이 상처는 더 패이고
니 핸드폰에 벨소리는 심장을
더 때리고
하루에 몇 천번씩 끈을 묶어
아님 두 무릎 꿇고 고개를 숙여
어디서부터 우리 뒤틀린건지
대체 뭣땜에 그렇게 이끌린건지
넋이 나간 상태로 나 길을 나서
둘이 돼 갈라진 미소라도
나눠 받을게
입 다물게 너 없인 못사니까
반쪽뿐인 사랑조차 내겐
절실하니까
Let it rain let it rain
흐르는 빗물에 흘러내린 눈물에
너의 더러움 모두 씻어줄게
Let it rain Let it rain
웃으며 다가온 너의 위선을
모두 씻어줄게
내리는 이 비에 아무도 모르는
나의 아픔을 묻어둔채
내리는 이 비에 조용히 부서진
너의 거짓을 묻어둘게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죽을만큼 사랑해
니가 어딜가도 그 누구를
만나도 아니라고 말해도 I know
내리는 이 비에 아무도 모르는
나의 아픔을 묻어둔채
내리는 이 비에 조용히 부서진
너의 거짓을 묻어둘게
내리는 이 비에
너의 거짓을 묻어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앙만두 | 작성시간 26.06.21 이거 진짜진짜 에픽하이 내 최애곡이야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명반임
  • 작성자안녕하시구랴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이 곡 최고야
  • 작성자로또1등감삼다 | 작성시간 26.06.21 헐 나이노래 완전좋아해 주기적으로 한곡반복해서들음
  • 작성자안녕하새우우 | 작성시간 26.06.21 미친 이거 개오랜만임 미친 진짜 내 기억에 있던 노래야
  • 작성자내애플워치어디갓지 |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짜오랜만에듣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