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21 … ㅋㅋㅋㅋ 어떤 나라인지 말하면 훙느추노될거 같아서 …
나도 동남아였고 현재는 다른 나라긴 한데 립스틱 하나하나까지 세고 하루를 끝낼정도였어 ㅋㅋㅋㅋㅋ 한녀들 암거나 안바르고 나름 비싼 명품 브랜드 바르는거 뻔히 아니까 같은 주재원 차장님네 메이드가 울집 메이드랑 친구여서 맨날 차장님와이프미스트나 백화점에서 산 기초화장품 냄새 나는데 썼는지 안썼는지 티는 안나니까 조심하자고 했는데 나중에 한 며칠뒤에 생각해보면 립스틱 다여섯개씩 없어진거 개많아 .. 내가 잃어버린것도 있겠지만…. 그냥 귀금속 쌔벼갈거라고 생각하고 그런것만 신경썼지 생각치도 못한거 많이 쌤쳐 ㅋㅋㅋㅋ그리고 한국 제품 다 사서 들어오면 은근 다이소 제품이나 팬시같은것도 흔히 없어지고 ㅠㅠ 사놓은 라면 한국 스낵 떡사리나 비비고등등ㅋㅋㅋㅋㅋ 다섯봉지 사놔서 가족이 먹는 비중은 3봉지인 느낌…….지금 생각해보면 지퍼백 쥰나 없어지는것도 내가 오지게 많이 쓰나 싶었다..시바 드럽고 치사해서 그래 다 나눠먹는다 치는데 솔직피 입에 바르는거 쌔비고 싶냐..??
그리고 한남한테 달려드는거 국룰ㅋㅋㅋ
걍 빻아도 달려들어… ㅋㅋㅋㅋ ㅠ 여돕여 하려고 하도 존나 나만 김치비취맴 됨^_ㅠ ..
응 결혼해..; -
답댓글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21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도 선민의식+약간의 안쓰러움 때문에 잘 챙겨줘 ㅠ 나도 그랬고… (선민의식은 진짜 반성함….🤦🏽♀️)
받을땐 좋아하고 마이 프렌드 이러면서 떠나갈때는 난 너 모르는 사람~ 한국 사람은 우리나라 사람들 개무시해~ 약간 이런뉘앙스..다가 큰돈쓸일이나 어디 놀러 가고 싶으면 전화해서 돈빌려달라고 하거나 자기 일주일만 뭐 심부름 할거 하고 3-5만원돈 달라고 하고 ㅋㅋㅋㅋㅋ
칼맞을까봐 무서워서 막말해선 못보내고 좋은말로만 해야하는 그 속터짐…. 아 짜증났어 ㅋㅋㅋ
그리고 뭘 배우거나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 1도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