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고양이, 이제 죽일 수 밖에 없습니다”라는 새덕후

작성자오리짐|작성시간26.06.20|조회수23,920 목록 댓글 493

출처: 여성시대 (오리짐)

https://youtu.be/Ev8JQQzdn6Q?si=9l8EVrS5sWP5-AMB


원본글은 굳이 클릭할 필요는 없을듯


‼️댓글 조심 또 조심‼️

TNR은 효과없으니 살처분이 답이라는게 주요 내용임;;;;



‼️댓글 조심 또 조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녀녀녀녀녕 | 작성시간 26.06.22 난 길고양이 tnr 적극적으로 + 밥주는거 아무나 못하고 정해진 구역 정해진 사람만 할수있게 만드는게 답 같은데 뭔 살처분; 구역별로 관리해서 tnr하면서 밥만 덜줘도 개체수는 알아서 조절될텐데 매번 예산 소진으로 하다말고 몇몇 캣맘들만 몸갈아가면서 소수 tnr하니까 그렇겠지....
  • 작성자cry what cry | 작성시간 26.06.22 한강 불꽃 축제나 한전에서 새 잡아가는 거부터 항의해라
  • 작성자다같이냥냥냥 | 작성시간 26.06.22 인생이 불쌍하다
  • 작성자아베다브러쉬 | 작성시간 26.06.22 그러면 결국에는 인간때문에 죽는 새들도 많은데 인간도 살처분하자고 하지?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 작성시간 26.06.23 자극적인 워딩에 어떤 여론이 생길지 알면서 저러는건 의도적인거지
    요점이 일리가 있다고 해도 생명 살처분 운운하기 전에 진짜 불꽃놀이 반대 시위라도 하든가. 맡겨놓은게 아니라 행동이 다분히 의도적인걸로 보이니까 하는 말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