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는게재밋다 작성시간26.06.21 아 존나 감명깊어서 맘찍눌러주러 갓다가 답글들보고 존나개빡쳐서 돌아옴 ㅋㅋㅋ 난 티비필터 말한거엿는데 수많은 한국인들이 화가낫어🤣 무슨 검은피부가 안좋은것처럼 말이야~ 한국? 중국갈때 한번 지나갓엇네 ㅇㅈㄹ하고 자빠졋네
  • 작성자 김탈영 작성시간26.06.21 피부색에 관심이 왤캐많음..
  •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21 남미사람들 원래 저러더라 항상 한국인 피부색에 과하게 집착하는 거 1. 한국인보다 피부색 어둡고, 2. 한국문화 소비 많이 하는 나라의 사람들임
    전에 쟤네가 한국인들은 피부 하얗게 만드는 성형한다고 헛소리 해서 어떤 한국인이 피부색은 멜라닌색소로 정해진다고 그랬어 그랬더니 한국인 피부성형하는 거 다 알아😂해서 그 한국인이 미러링으로 남미 여자들은 엉덩이 수술한다며? 너도 했겠네 너네 가족들도 했겠다 이러니까 발끈하면서 자기 수술 안 했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그 한국인이 네가 남의 나라에 헛소리하길래 미러링했더니 갑자기 발끈하네? 네가 욕먹는 건 억울해? 했더니 원점으로 돌아가서 한국인들 백인 되고 싶어한다😂거리더라 원숭이랑 대화하는 게 나을 수준이야
  • 답댓글 작성자 지독하다 작성시간26.06.21 아이큐 딸려서 논리가없음
  • 작성자 지독하다 작성시간26.06.21 쟤네 진심으로 한국인들이 하얘지기위해서 표백제 쓰는줄 알아 진심으로..
  • 작성자 글뫼 작성시간26.06.21 근데 남미건 다른 어두운 톤 아시아건 유럽이건 한국인들은 왜케 타는 걸 싫어하야고 함 ㅋㅋㅋㅋ 우리는 그저 자외선이 싫을 뿐이야… 너네랑 피부 두께가 달라서 단순히 타는게 아니라 벗겨져서 태닝도 조심히 잘 해야 한다고!!!!!! 자연스런 태닝 어쩌도 하지마라ㅏㅏㅏㅏ 우리능 그럼 다 벗겨져 이녀석들아
  • 작성자 신채호 작성시간26.06.21 희찬이가 민소매 모양으로 화이트 워싱;;;
  • 작성자 모두의 이상형 작성시간26.06.21 쟤네는 아무리 생각해도 교육이 불법인가 봄
  •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살 보고 뭐라 했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 작성자 탕정포도 작성시간26.06.21 저 계정 찾아서 들어가니까 페이커 팬같은디... 페이커도 하얀 편 아닌가? 히얁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돈이제일이다 작성시간26.06.21 남미+동남아 얘네 한국 유명인들 좋아할수록 열등감 개미쳤음
    걍 말도안되는 말하면서(ㄹㅇ지능딸리고 앞뒤안맞는말하면서 한국인들한테 열폭함) 논리로 지적하면 >우린 즐기는건데 넌 왜그렇게 진지함? 즐겨😂< 이지럴함
  • 작성자 돈이제일이다 작성시간26.06.21 축구선수 황희찬씨가 민소매모양으로 피부성형을 했다는말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 귝자 작성시간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메리메리뿡뿡 작성시간26.06.21 아니 왜이렇게 우리한테 관심이 많아 ㅋㅋㅋ
  • 작성자 네잎거울 작성시간26.06.21 동남아만 그런게 아니었네 ㅋㅋㅋ왤케 남의나라에 관심이많아
  • 작성자 Bbokmuyhj 작성시간26.06.21 미백성형이 가능하면 지들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만 가능한 수술이야?
  • 작성자 호이찐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