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21 남미사람들 원래 저러더라 항상 한국인 피부색에 과하게 집착하는 거 1. 한국인보다 피부색 어둡고, 2. 한국문화 소비 많이 하는 나라의 사람들임
전에 쟤네가 한국인들은 피부 하얗게 만드는 성형한다고 헛소리 해서 어떤 한국인이 피부색은 멜라닌색소로 정해진다고 그랬어 그랬더니 한국인 피부성형하는 거 다 알아😂해서 그 한국인이 미러링으로 남미 여자들은 엉덩이 수술한다며? 너도 했겠네 너네 가족들도 했겠다 이러니까 발끈하면서 자기 수술 안 했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그 한국인이 네가 남의 나라에 헛소리하길래 미러링했더니 갑자기 발끈하네? 네가 욕먹는 건 억울해? 했더니 원점으로 돌아가서 한국인들 백인 되고 싶어한다😂거리더라 원숭이랑 대화하는 게 나을 수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