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못생겼는데 외모정병 없는 달글

작성자보면몰라?먹었으니살쪘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26.06.21 성격엄청좋네
  • 작성자 그로구와구로구 작성시간26.06.21 뭔가 낙천적이라 해야하나 세미 긍정적이라 해야하나... 약간 무던한 성격들이 진짜 행복한 성격인거같아. 인생에 도파민이 있건없건 외부 자극에도 무던하니 내 길 가는.... 부러운 성격이야
  • 작성자 Melogold 작성시간26.06.21 원래 애매하면 더 정병오고 예쁜 애들이 더 관리하더라 칭찬받는게 독일 슈도
  •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21 오빠영향이 컸던거같다 나도 어릴땐 작은 눈이 뭐가 문젠지 몰랐는데 중학교때 어떤 여자애가 나한테 눈도 작은게~ 이래서 작은 눈이 문제(?)가 된다는 걸 알았음 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었는지도 참 큰 영향을 끼칠듯
  • 작성자 접니다로또1등 작성시간26.06.21 난 걍 외모에 저렇게까지 신경 쓸 기력이 신기할 따름. 집안일하고 돈 벌고 취미활동 하는 데 기력 다 써서 외모 가꿀 힘이 없음...못생겼단 소리 듣는 것보다 능력없다 소리 듣는 게 더 겁나 ㅜㅜ
  • 작성자 괴롭히지마 작성시간26.06.21 세세하게 분석하는건 진짜 신기하고 어이없음
    그건 니 생각이고 난 아무 생각없다 ...
  • 작성자 비바비비비 작성시간26.06.21 학생때 타격 안받기 쉽지가 않은데 예민한 타입이 아닌가봐
  • 작성자 니로 하이브리드 작성시간26.06.21 타고나길 무던한 성향이고 자기확신이 있나봐!!
  • 작성자 사냥하는아내들 작성시간26.06.21 내동생 화장 안하면 모자 푹 눌러쓰고 마스크 대형사이즈 쓰고다니고 식당도 안들어가는데 그거 보고 극딜했는데 너가연예인이냐고 너를 누가보냐고 한국여자들 다 연예인병 아니 아이돌병 걸려서 연예인만큼 관리하고 신경쓰는거 웃기다고 그랬음
    미디어든 뭐든 좋은건 받아들이고 부정적인건 안 받아들이는건 본인의 건강한 가치관에서 비롯되는거라고 생각함 언제까지 탓하고 비교할건데 아이돌만큼 다른걸 해서라도 돈이라도 많이 벌수있는 능력은 왜 안따라할까 의문
  •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21 저욤… 학창시절엔 상처 많이 받고 그랬는데 이제 뭐 그러를 그러세요임 ㅋ 게다가 난 비만이기까지 한데 암생각x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21 못생겻는데 오히려좋음
    존예들은 괜히 잡도리 당한다며
    자취할때 덜무서움 뭣하면 걍 내 보이쉬함을 펼칠기회임
  • 작성자 GGORI 작성시간26.06.21 성격 진짜 부럽다
  •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6.21 못생겼다고 하는 놈들은 꼭 그런말할거 같이 생겼어ㅋㅋㅋ 입으로 하는 비난은 그 사람의 컴플렉스라잖아
  •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21 애매한게 더별로여 못생겨거 편하다
  • 작성자 정 태의 작성시간26.06.21 있다가 많이 없어진 케이스인데.. 우선 예쁜것보다 건강하고 먹는행복이 더 나한테 소중한가치라는거 알게됨 ㅋㅋ 그리고 내기준 외모 진쩌 괜찮은 애들은 내 외모에 신경안씀. 괜히 어중간한 것들이 나한테 뭐라함. 외모공격? 받으면 그냥 맞받아칠수 있음 ㅋㅋㅋ
  • 작성자 와우내순대 작성시간26.06.21 나도 정병은없슴 걍 살아야지뭐
  • 작성자 지피티내친고 작성시간26.06.21 따당하는지도모르는거는 좀.. 정병이아니라 걍 너무무심한거아니야?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