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들] 민준국의 첫번째 살인, 이해된다 VS 이해 안 된다 작성자내개로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리 가나디 아프지 않기 작성시간26.06.21 개비,의사까지 이해됨 그다음은 본인도 잘못된선택+돌아갈곳없음에 멈출수가 없었던거 같음 사람이 궁지에 몰리면 미쳐버릴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id_s 작성시간26.06.21 상대가 먼저 죽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21 그냥나쁜놈임.. 이해노.. 수하아빠도 나쁜사람.. 저들땜에 피해입은 주변인만 불쌍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21 첫번째 살인은 감정적으로는 납득 가넝 법적으로 처벌은 감수해야겠지만 적어도 비난하고 싶지는 않음너목들 내 인생드라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오잉오잉 작성시간26.06.21 살인을 정당화 할 수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미 다 가짐 작성시간26.06.21 수하애비 의사 죽였을때까진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분노로 이해가능 근데 그 이후부터의 행동으로 그냥 자기가 아끼던 뭔가를 뺏긴 것을 살인으로 푸는 인간일 뿐이었던거임 아내도 사랑한게 아닌거임 그저 싸이코패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르티스 마틴 작성시간26.06.21 과일가게 주인은 왜 죽였대 미친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오랑 작성시간26.06.21 마음은 죽이고싶겠지만 죽이면 안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 그로구 작성시간26.06.21 짱변 엄마는 진짜 자기 잘 챙겨줬는데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tmas tree 작성시간26.06.21 심장 가로챈건 살인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1 이해가 된다고 한들 그게 정당한 이유가 될수는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미선 내엄마 작성시간26.06.21 나였어도 죽이고 싶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