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 알고보니(feat. Jinbo) 작성자텐라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소점주 작성시간26.06.21 첨 듣는데 노래 진짜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상호핑 작성시간26.06.21 4집 개명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텐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ㅇㅈ합니다 하나하나 주옥(진짜)같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기상호핑 작성시간26.06.21 텐라떼 진짜 ㄹㅇ 버릴 곡 하나도 없어 저 앨범 중학생때 듣고 중2병 쎄게 왔는데 그만큼 내 감수성 성장을 도운 앨범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tsroll_nf 작성시간26.06.21 크으으 진보 목소리도 진짜 좋아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맨틱펀치 작성시간26.06.21 개띵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한 작성시간26.06.21 still life도 좋고 알고보니도 좋고 거미줄도 좋고 ㅠㅠㅠ 4집 명반이야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텐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스틸라이프 너무좋아ㅠ 한숨을 또 몰아쉬는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기에얼굴을넣어보세요 작성시간26.06.21 4집 나올 때 딱 중2병 걸리기 좋은 시기라 아직도 들어…. 진짜 다 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려료 작성시간26.06.21 중2병 걸렸을때 가사가 너무 공감돼서 싸이월드 폴더명 주르륵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rbd 작성시간26.06.21 고딩때 앨범 통으로 돌려들엇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호박 작성시간26.06.21 와 앨범있는데도 오랜만에듣는다..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lcox 작성시간26.06.21 앨범개명반…희생양이랑 거미줄도 좋아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e 작성시간26.06.21 진보 노래 진짜좋아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리리리띨리리 작성시간26.06.21 4집 진짜 명반.... 곡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고 가사 꼭 보면서 들어야 그 울림이 다 느껴짐... 추억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팟럭파티 작성시간26.06.21 캬 띵곡 등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