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면 유용한데 매년 존버하다가 안사는거.jpg

작성자이수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51,008 목록 댓글 237

출처: 여성시대 응앙영


레인부츠
장마시작하고 다 젖은 양말과 바지를 보며 아이쇼핑하다가
뭐사지 고민만 몇시간
결국 안사면 장마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엔딩은 나의것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무겁고 벗을 때 빡세..
  • 작성자아이돌 | 작성시간 26.06.22 작년에 샀는데 딱 한 번 신음
  • 작성자스포츠겨털 | 작성시간 26.06.22 이번에 흐물흐물하고 가벼운대신 스트랩으로 조이는 형태로된거 살까 고민중.. 그동안 무게때문에 고민이엿어서ㅠㅠ
  • 작성자동침희 | 작성시간 26.06.22 나만 미치게 편하게 잘쓰나 다들 불편하다ㅘ네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방수되는 첼시부츠를 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