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 논란중인 멸공 삼겹살집(비계논란) 작성자큰베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누랄룰 작성시간26.06.21 비계가 뭔 고급부위야 ㅋㅋㅋㅋㅋ 정육점 가면 천원에 한바가지 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살 작성시간26.06.21 실제로 저렇게 비계많은 부위 고급부위? 라고 하더라 모든 부분의 비계가 다 그런건 아닌거같고,,,, 그래서 예전부타 갑론을박 많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EGURI 작성시간26.06.21 나살 비계랑 고기가 층층이 쌓여야 좋은 부위인데, 저 가게도 가게에서 올린 고기사진은 좋아보이는거 ㅇㅈ 근데 저 사람이 받은 고기는 고기라고 하기도 어려운 수준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족수냉증 작성시간26.06.21 라드유가 많이 든 부위랰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21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뱌기 작성시간26.06.21 저런 능지니까 멸공 외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21 어디가 고급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댄싱커피 작성시간26.06.21 고급부위같은 소리하네 ㅁㅊ 오늘도 고기먹으러가니까 저걸로 불판 박박 닦아주던데 그비싼걸로 불판을 왜 닦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창 작성시간26.06.21 뭔 고급부위 ㅋㅋㅋㅋ ㄹㅇ 정육점에서도 고기줄때 비계너무 많으면 덜어주던데 뭔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gsiwjlo 작성시간26.06.22 능지처참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씨좋은여름날밤 작성시간26.06.22 사장너가먹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2 역시 저정도 해야 멸공 외치는구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