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하는 사람들한테는 헛소리로 대답하는 게 좋네.. 작성자내개로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뚱캔비타민 작성시간26.06.21 나도 진지한 성격에 화 많은데 가족이 단순하고 생각 많이 안하고사는 스타일이라, 내가 진지한이야기하면 쓰잘데기없는 소리로 답해서 맨날 김빠지는데 좋은건 부정적생각같은게 사라지더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장을 때리는 1루타 작성시간26.06.21 김영삼 미쳣나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뫼 작성시간26.06.21 아 나는 가는귀가 먹어서 의도치 않게 저렇게 답할 때 있는데 장점은 신경 안쓰고 진상에게 침흘리는개가 될 수 있다 단점은 평상시에도 잘못하다 침흘리는 개처럼 보일 수 있다… 크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ffonoff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도바리바리 작성시간26.06.21 김영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장소 작성시간26.06.21 뇌빼면서 들으면 모두 가능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콜라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랑 김영삼이 젤 웃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부리부리부리부리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 처음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캄다운플리즈 작성시간26.06.21 힘빠져서 전의를 상실하게 만드는게 포인트인듯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1 하나하나 레전드네 ㅅㅂ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가락저림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쫀득쫀득쿠키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릀모르느냐하지마시고 작성시간26.06.21 김치만두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6.06.21 안되면 외워라. 뇌뺀 정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구욱사 작성시간26.06.21 누가 시비트면 나도 꼭 써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