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어폰/헤드셋으로 노이즈캔슬링해놓고 들으면 개쩌는노래 말해보자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89 목록 댓글 47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일단 저...

보아 better 추천함다..
베이스 둥둥 개쩔고 사운드 ㅈㄴ꽉꽉차있고.. 화음 엄청 겹겹이 쌓여서 귀르가즘 미쳤음
(잘들어보면 유영진 목소리도 녹아있음)

https://youtu.be/fOxl2OIOVII



여시들의 추천곡 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이너무건조해 | 작성시간 26.06.21 엑디즈 스케베
  • 작성자개인컵텀블러이용 | 작성시간 26.06.21 Isaac Raw Broke Opera
  •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21 28 reasons 레벨슬기
  • 작성자하리보리하 | 작성시간 26.06.21 보아 start over, what she wants
  • 작성자포테토칩스 | 작성시간 26.06.21 포레스텔라 now we are fre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