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발음 L 발음 교정 짤 작성자땡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샘랑둥이 작성시간26.06.21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mode 작성시간26.06.21 한글로 표현안되는게 없구나 진짜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르짖를규 이로울리 작성시간26.06.21 와 저책 현대식으로 다시나왓구나 사서봐야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브어치 작성시간26.06.21 책이름모야?!?궁금타오오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르짖를규 이로울리 작성시간26.06.21 해브어치 조선시대 영어교재 아학편 이래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21 와 대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채호 작성시간26.06.21 합쁴네스. 맞네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히히우끼끼 작성시간26.06.21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21 내가 애가 있으면 저걸로 가르치면 좋을듯...?(애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니따 작성시간26.06.21 아 또 열받네. 저걸로 배웠으면 더 좋았을 것을. 일본놈들 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차서알까기 작성시간26.06.21 자거 영국식 발음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실오씨 작성시간26.06.21 최고여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쟈나 작성시간26.06.21 와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1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불됴오심 작성시간26.06.21 근데 r의 으와 l의 을은 혀의 위치가 달라으는 뒤쪽, 을의 으는 앞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