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가 최초로 손 덜덜 떨며 결제한 고가 물품 밝히고 가는 달글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21|조회수24,706 목록 댓글 47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ㄷㅈ는 노트북
진짜 태어나서 그렇게 비싼 건 처음이라 내가 이걸 사는게 맞는건가 생각하고 또 생각함 ㅠ
근데 어무이가 걍 사라고 계속 그래서ㅋㅋㅋ 사긴 샀네 ㅋㅋㅋㅋㅋ 지금은 겁나 느려져서 걍 안 씀ㅋㅋㅋ
할부/일시불 둘 다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땅지 | 작성시간 26.06.22 집 처음 살때.. 대출 너무 많이 실행해서 이게 맞나 손 떨림..ㅎ
  • 작성자다 울었니? 그럼 이제 할 일을 하자 | 작성시간 26.06.22 기억에 남는 게 없네 그나마 핸드폰?
  • 작성자후라이반숙두개 | 작성시간 26.06.22 차 ㅋㅋㅋㅋ 대출안해서 ㅋㅋ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22 아이폰6s 자급제라 일시불 결제ㄷㄷ.. 그 이후로는.. 그래도 면역
  • 작성자Gold Coast | 작성시간 26.06.23 팔찌... 천만원넘어서 덜덜 결제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